top of page

"SNS" is
an addiction
극강의 마케팅 효과를 자랑하는 "SNS"마케팅
디테일한 타겟팅으로 내가 원하는 고객에게만 노출해보자
SNS 디스플레이 마케팅
현재 SNS 사용자들의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관심사는 패션, 뷰티, 피트니스입니다.
그만큼 피트니스 업종에 적용 중인 다양한 마케팅 방식 중 지출 비용 대비 잠재 고객 유입 기준으로는 독보적으로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SNS의 초창기에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많지 않아 10~20대 연령대가 주 타겟이였다면 현재는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연령대 구분이 없이 많은 대중들이 이용 중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연령층의 잠재 고객들이 현재 확보된 상태이며 수많은 잠재 고객 중 매출로 이어질 확률이 높은 타겟층에게만 노출시켜 굉장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 수단입니다.
하지만 SNS 디스플레이 마케팅의 경우 장점이면서도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아래와 같은 내용 들입니다.
1) "디테일한 타겟 설정 "
2)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이미지 및 카피 라이팅"
3)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관심 고객 유입 방법"
위 조건들만 부합한다면 마케팅 효과는 극대화될 수 있으며 아이팀에서는 피트니스 업종만을 전문으로 컨설팅하며 쌓은 노하우로 그 어떠한 업체보다도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원스톱으로 진행합니다.
* 간혹 "인스타 홍보하기와 같은 것 아닌가요?"라는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전혀 다른 것입니다...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