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bby
marketing
대한민국은 아파트 공화국입니다.
아파트 홍보 마케팅
센터의 고유 로컬 환경은 크게 보면 3가지가 존재합니다.
1) "거주지가 밀집한 레지던스 상권"
2) "사무실이 밀집한 오피스 상권"
3) "거주지+사무실 모두 밀집한 복합 상권"
그중 레지던스 상권, 복합 상권에서 상당히 유리한 마케팅이며 로컬 마케팅을 진행하며 무시할 수 없었던 매월 발생되는 인건비, 전단지 발주 비용 등이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지출 면에서 많은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또한 광고 포스터가 아파트 거주민들의 눈에 가장 잘 띄는 외부 게시판, 자연스레 눈이 가는 로비 및 엘리베이터 게시판 등에 게시가 되므로 마케팅 효과는 탁월합니다.

bottom of page